아이폰에서 한달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데이터 통신 100MB 중 48.3MB가 남아있는데도 초과금액이 부과가되어 kt에 전화를 했더니 전산오류라고 하네요.
주말이 다가오고해서 월요일 알려준다고 하더니 바로 전화가 와서 부과된 금액은 0으로 만들어 놨다고 하면서 그냥 쓰시면 된다고 합니다.
show에서 실시간 조회에서 무선 데이터 통신부분도 못보게 막았다고 합니다.
아이폰에 ibill로 확인해보니 초과금액은 0원이 되어 있었지만 남아있던 무선 데이터 통신량이 8MB가량이 줄어버렸습니다.
열이 받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이번엔 상담사가 남자(최**:열받아서 이름까지 물어봤습니다. 아마 전산 담당직원 같습니다.)가 받더군요.
왜 내 남은 데이터 통신이 줄었냐고 물었더니 전산 오류를 수정하면서 그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내가 잘못해서 전산오류를 일으킨 것도 아닌데....
오류로 부과된 몇백원의 없애주고 데이터통신 8MB를 줄여 버렸으면 설명을 해주어야 할텐데 초과금액만 0으로 만들어 두었다고 자기들 할일을 마치 다한것처럼 얘기를 합니다.
전산오류를 수정하니깐 데이터 통신량이 줄어들었다는 겁니다.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KT에서 잘못했으면 그걸 소비자가 이해를 할 수있게 설명을 해주어야 할텐데 그냥 전산오류라고만 목소리 높여 얘기합니다.
계속 항의를 했더니 1개월간 무료로 데이터통신을 준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 황당한 일입니다.
우는 아니 사탕한개 더 물려주는 꼴입니다.
대기업에선 한사람의 소비자가 아니라 전체 소비자를 생각해야 하는데...
돈 때문에 그러는게 아니라고 하니 이제서야 잘못했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얼마안되는 돈 때문에 엄청 열받은 하루였습니다.
대기업의 횡포....
i-slim 요금제 (무료전화/무료문자/무료 데이터통신)
150분/200건/100MB
5월 19일
92분 30초/110건/48.3 MB 초과금액 56원
5월 20일 (오전 9시 30분)
91분 20초/103건/48.3 MB 초과금액 388원
항의 후 1시간 뒤
91분 20초 /103건/40.8 MB 초과금액 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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